'키스방' 키스만?실제 들어가 보니


재판부는 다음 공판일을 내달 9일 오전 10시로 잡았다. 검찰은 A씨의 혐의에 대해 “고용관계에 의해 피고인(A씨)의 지시를 거부하기 어려운 피해자의 상황을 이용해 성범죄를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정보 공유는 대체로 후기의 형식으로 이루어지는데 키스방의 후기는 FBTP라는 유저들 사이에서 어느 정도 정형화된 양식이 있다.


전주 덕진경찰서는 21일 인터넷으로 회원을 모집한 뒤 유사성행위를 하는 '키스방'을 운영한 혐의(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로 신모(35)씨를 불구속 입건했다. 요새 키스방은 체인점 식으로 확장도 하는 것 같더군. 하지만 체감상으론 군데군데 알아서 여는 곳들이 더 많은 것 같아.


성매매방지법 시행 5년이 지났지만 본격적인 성매매 업소 대신 안마방, 대딸방, 키스방 등 새로운 변종 성매매 업소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이중 성매매방지법의 적용을 받는 안마방 대딸방 등과는 달리 법 적용을 안 받는 키스방이 호황을 누리고 있어 사회문제로 떠오르고 있다(1048호 보도). 1년 새 무려 20곳의 지점을 갖춘 체인점까지 등장할 정도. 총 1시간 동안 키스를 사기 위해서 지불해야 하는 금액은 7만원. 이는 서울 시내 성매매업소의 일반적인 화대와 같은 액수다.


키스방 등에서 벌어지는 성매매나 유사성행위에 대해선 단속을 벌이지 않은 것도 문제다. 이번 단속으로 적발된 성매매 사범(업주) 4건은 우연히 잡힌 경우였다. 7월부터 키스방 등이 청소년유해업소로 지정, 고시된 데 따른 첫 번째 단속이었다. ※ 글쓰기 시 NFT 간편 발행을 체크하면 글 등록과 동시에 NFT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도우미 김모(22)씨는 "대기실에 5, 6명의 키스 도우미들이 항상 준비하고 있으며 낮 12시에 출근해 다음날 오전 4시쯤 퇴근한다"며 "요즘 손님이 많아 한 달에 400만∼500만원은 거뜬히 번다"고 했다. 대학생부터 50대 남성까지 하루평균 50여명의 손님이 찾는다고 했다.


우리 나라에는 정말 희한한 ‘방’들도 많이 있다. 소위 노래방, 안마방, 전화방, PC방, 발마사지방에 이어 이제는 ‘키스방’까지 생겨났으니 말이다.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작성자 삭제), 운영자가 삭제한 댓글(규정 미준수) 그리고 삭제되지 않은 현재 남은 댓글의 수와 이력을 투명하게 제공합니다. 단속에 나선 14일에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 일환으로 1만원을 할인해 주며 손님을 끌어 모은 것으로 나타났다. 경기 일산경찰서는 10일부터 성매매 특별단속반을 편성, 성매매업소와 키스방 등 3곳에 대해 단속했다고 15일 밝혔다.


대개는 손님이 뭘 안하면 아가씨도 내내 가만히 있을 거야. 나는 이것저것 얘기하느냐고 시간이 금방 가버렸거든. 남자들이 유흥업소 가는 거, 오로지 판타지 때문이거든. 저 아가씨가 하루에 손님을 몇이나 받을지 모르지만, 놀 때는 그런 생각 못하잖아. 냉정히 생각하면 딱 그 시간 동안만 대접받는 건데, 남자들은 마치 저 여자가 나만 바라본다는 착각에 빠지거든. 근데 또 그게 지켜지지 않으면, 남자들은 전혀 못 놀아.


이 업소를 이용한 남성들은 나름대로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번거롭게 샤워하고 옷 벗고 하기보다는 그냥 사정하고 간단하게 성욕을 풀 수 있다는 이유에서다. 그러나 키스방의 가장 큰 문제점은 이른바 성병에 대한 우려다. 이곳을 이용하는 남성들은 ‘입으로만 하는데 무슨 문제냐’라고 말하지만 실제 헤르페스, 임질,매독 등의 고질적인 성병 등은 입을 통해서도 충분히 감염이 된다는 것. 또한 이곳에서 사용하는 물수건들이 거의 모두 남성의 성기를 닦는 용도로 사용되기 때문에 충분히 청결을 유지 하지 않으면 물수건을 통한 감염도 배제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할 수 있다. 비록 원래의 키스방 자체는 법의 테두리 안에 있다고는 하지만 어떤 면에서든 분명 변태적인 서비스라고 할수 있다.


경찰청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이 되자 성매매 업종이 오히려 더 숨어들고 음성화되고 있다. 그렇다 보니 추가 단속을 벌이기 쉽지 않은 부분이 있다”고 했다. 경찰의 한 관계자는 "원룸촌과 대학가, 주택가 등 단속을 피해 음성적으로 성매매를 하고 있는 조직이 더 있을 것으로 보고 수사를 확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아이러브밤 www.iloveb.net 아이러브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